카테고리 없음

[아줌마닷컴]제15회 아줌마의 날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 응원박스 도착

이쁜 비올라 2014. 5. 20. 00:48

 

 

제 15회 아줌마의 날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 응원 박스가 도착했어요

 

 

택배 박스 가득 푸짐하게 도착하였는데요

이번 아줌마의 날 주제는 주부는 살림 전문가 !!

나는 집으로 출근한다 !!

주부를 그냥 단순 주부로만 보는게 아니라 살림 전문가로써의

주부의 역활과 하나의 직업으로 자신감을 살리고 응원하는 의미에서

아줌마닷컴에서 주부 기 살리기 즉 자신감 살려주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자신감 살림 응원 박스 !!

박스의 슬로건만 보아도 웬진 주부로써의 자부심이 느껴지면서

격려가 되는 느낌이 든답니다.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 응원박스의 내용물이랍니다

타파웨어와 함께 하며 내용물이 우리 주부들이

정말 좋아할 구성으로 준비되었네요 !!

 

 

대한민국 주부들의 로망인 주방 브랜드 1위 !

타파웨어의 다양한 제품들이 수록된 카달로그입니다.

 

 

주부 자신감살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그냥 대충대충 닥치는대로

집안 살림을 살아가는게 아니라

주부도 엄연한 가정 경제, 살림 전문가라는 입장에서

항상 계획을 세우고 각자의 주관을 가지고 한 가정의 살림을

이끌어가는 오너라는 입장을 분명히 해주고 스스로 자부심을 가지도록

이렇게 매일매일 일정도 적고 냉장고 안의 음식도 체크하고.......

 

 

내가 꿈꾸던 인생 .......

과연 주부로써의 내 초심은 어떠했는지를 되돌아보게 하는

문구랍니다.

지금 부터라도 내가 꿈꾸던 인생을 실천해 나갈려구요^^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는 타파웨어의 사보

 

 

주부 자신감 살림 행복한 홈파티 실천 항목들과 홈파티 진행요령이

꼼꼼히 적혀 있는 안내문

 

 

"나는 집으로 출근한다"

제15회 아줌마의 날 주부 자신감 살림 프로젝트 슬로건!!

살림의 여왕 왕관까지......

웬지 어깨가 으쓱해지는 이 느낌 ^^

 

 

홈파티에 초대된 사람들이 각자의 살림 경력 증명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살림 경력 증명서 서식 !!

 

 

주방 1등 브랜드 타파웨의 다양한 제품들이 열심히 응원해 주고 있답니다.

 

 

타파웨어 주니어 냉장기 5개

 

 

타파웨어 스빙 컵들

 

 

타파웨어 스빙 컵 총 5개

 

 

타파웨어 펭귄 소형 1개

 

제15회 아줌마의 날은 이렇게 주부자신감 살림 푸짐한

응원 박스 덕분에 즐거운 홈파티가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