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화장품 리뷰

[맥 립스틱]루비우

이쁜 비올라 2016. 7. 18. 00:08

 

 

메이크업 트랜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의

립 메이크업 제품 브랜드 맥 !!

그중에서 가장 강렬한 레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맥 리트로 매트 립스틱 루비우 !!

 

 

7월 네이버 뷰티 카페 화장발 이벤트 선물로 받은

맥 리트로 매트 립스틱 루비우 !!

 

 

포장도 너무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화장발 카페 이벤트 선물은 언제나 이렇게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 설레임을 가져다 주는 그런 기분을

만끽하는 즐거움을 ^^

 

 

요즈음 메이크업을 한다는 언니들이라면

누구나 하나 이상 필수로 챙기고 다니는 맥 립스틱 ^^

그중에서도 가장 매트한 리트로 매트 루비우 !!'

 

 

백화점 매장에서 그나마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맥 립스틱 !!

그동안 오렌지 계열이나 핑크톤 컬러 립을 선호했었는데

이번에 화장발 카페에서 받은 선물로

강렬한 레드에 한번 도전해 볼려구요^^

 

 

어떤 발색이 나올지 벌써 부터 두그두근 ㅎㅎ

 

 

너무나 귀여운 아담한 사이즈의

맥 립스틱 루비우 !!

 

 

요즈음 같은 더운 여름철 지속력 부분에서는 선두주자일듯한

맥 매트 립스틱 ......

그중에서도 가장 강렬한 매트함을 선사하는 루비우 !!

 

 

색상이 정말 장난아닙니다

이 강렬한 레드를 제가 바를 수 있을까요 ㅎㅎ

 

 

손등 위에 살짝 발색 테스트 !!

와우 ! 이 강렬한 매트함은 크레용 같은 이 질감 !!

 

 

루비우는 립프라이머로 바르면 발색 짱 이라고 하던데

전 그냥 이렇게 발라보았는데요.......

 

 

 

입술 각질이 일어나서 좀 그렇긴 한데요

매트한 사용감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립밤 같은 것을

살짝 발라준다음 루비우 사용하면 더 좋을 듯 하네요 !!

 

 

정말 말로만 듣던 맥 리트로 매트 그 강렬한 매트함에

깜짝 놀랐어요^^

전 유독 입술 각질이 심하긴 한데

한번 바르면 지속력 짱이라서

저 같은 게으른 사람? 에겐 더운 여름철 바르기에 정말 좋을 듯 ㅎㅎ

 

 

화장발 카페 덕분에 저도 요즈음 대세인

맥 립스틱 하나 득템했어요

'루비우' 그 강렬한 매트함에 중독될 것 같아요 !!

색상은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이쁘게 발색 되더라구요!!

 

 

네이버 화장발 카페

http://cafe.naver.com/mp3musicdownloadcafe


" 본 리뷰는 화장발 카페 이벤트 선물로 받은 제품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