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지구 한바퀴/대만

[타이완여행]타이페이 성품몰/타이페이성품서점/성품호텔(2)

이쁜 비올라 2017. 1. 11. 12:42




타이페이 성품몰입니다.





타이페이 성품몰은 타이페이 성품호텔 안의 쇼핑몰인데요

구경거리가 정말 많아서 제가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었네요




특히 성품몰 2층은 구경할곳이 정말 많아요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소품이랑 주방 용품들이 엄청 많죠^^




식물을 이용한 이런 인테리어도 아이디어 굿!!




다양한 소품들이 정말 많아요




이곳은 컵도 판매하고 천가방도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타이페이에서 선물 고르기 제일 좋은 매장을 추천하라면

전 무조건 이곳 타이페이 성품몰 추천합니다.




가격대도 괜찮으면서 좋은 아이템의 선물을 고를수 있는 매장들이 정말 많아요




주방용품 매장입니다,




매장 앞의 자전거




이곳은 다양한 목받침대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이쁜 캐릭터의 다양한 제품들이 엄청 많아요





인형들과 수제 가방들을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아이들에게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들이 많은 매장입니다.........




다양한 악세사리 제품들도 정말 많아요





이 매장은 열쇠고리 매장입니다.




다양한 열쇠고리들이 정말 많죠^^




제가 좋아하는 봉제인형 매장입니다.




인형들과 이쁜 그릇들이 정말 많아요





봉제인형들 가격들도 괜찮은것 같네요




한국에서는 이쁜 인형들보면 망설임없이 잘도 척척사는편인데





여행오면 왜이렇게 검소해지는지

맛있는 음식은 맛집 찾아다니면서 먹는데 이런 제품들은

좋아하면서 잘 안사지네요^^




집안꾸미기 좋은 식물 인테리어 집입니다.




이곳은 오래된 카메라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주인 아저씨께서 작품 사진도 촬영해주시고 하시는 곳인지

웨딩사진들도 많았어요




오래된 골동품 같은 제품들이 많죠^^





이런 제품 좋아하는 매니어들이 좋아할 곳이랍니다.




이 매장안은 우리나라 이마트처럼 자연주의 브랜드 파는 매장이랍니다.




이곳 올때마다 눈에 띄는 가방인데요

들고 다니기에는 정말 아까운 입체가방입니다.

가격대도 만만치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