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화장품 리뷰

[월자인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체험 후기

이쁜 비올라 2012. 3. 15. 01:52

 

 

아이프로슈머에서 진행한 월자인 화이트 다이아몬드 체험단에 일반 체험권을

사용하여 좋은 제품의 체험 기회를 얻게 되었다.

 

 

체험 상품이 다소 늦게 도착한 감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좋은 제품이

도착하여 그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것 같다.

택배 상자에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과 토니모리의 비타민 에센스 마스크 1장 까지

덤으로 들어 있었다.

또한 월자인의 화이트 다이몬드 치약에 대한 상세한 설명서 까지 첨부되어서......

 

 

토니모리의 비타민 에센스 마스크 1장을 같이 보내 주셨는데

비타민 C,비타민E,콜라겐,감초 추출물을 그대로 담은 에센스 마스크 시트로

나 처럼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촉촉함을 가져다 주어 아기 피부처럼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저녁 식사 후 당장 사용해 보았다.

먼저 치약 뚜껑을 열어 입구 부분의 은박지를 제거해 주고

칫솔에 치약을 꾹 잤더니 투명한 액체의 치약이 흘러 나온다.

 

 

이 교정 후 치아의 중요성을 너무나 잘 알고 있기에 평소  식사 후 양치질을 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이 10분 정도 되는데 월자인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은 닦아도 닦아도

거품이 나오질 않는다.

 

치약 양을 너무 작게 사용했나 하고 다시 한번 치약을 꾹 짜서 양치질을

해 보았지만 신기하게도 거품이 나지는 않지만 입안 가득 상쾌함이 감돌면서

깨끗히 소득되는 느낌을 받았다.

 

무엇보다 더 신기한 것은 양치 후 바로 음식을 먹어도 쓴맛없이 음식 본연의 맛을
바로 느낄수 있다는 사실 ^^

 

 

기존의 일반 치약 사용시 과다한 거품으로 양치질 후에도 입주변에 위 사진과 같이

거품 잔해가 남아 있어 양치 후에는 입 주변도 말끔히 씻어 주어야 했던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월자인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의 특별한 점이 바로 이 거품의 차이란 사실을 발견하였다.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은 거품이 안나는 5가지 무첨가 프리미엄 웰빙 치약으로

일반 치약의 거품을 유발 시키는 계면 활성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방부제,사카린,색조,탄산칼슘이 들어 가 있지 않은 웰빙 치약이다.

 

일반 치약 사용시 거품이 많이 나는 이유는 샴푸와 공업용 세척제로 쓰이는 합성 계면활성제가

치약 성분에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 잘못해서 이 계면 활성제를 많이 섭취하게 되면

침샘에 좋지않은 영향을 끼쳐 구강건조증이 악화되어 구취를 유발 할 수 있고 , 위 점막을 보호하는

지방이 녹아 각종 위장 장애를 초래하여 효소의 기능이 저하되고 백혈구가 파괴되는 등의 결과를

가져 올 수도 있다고 한다.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에는 이렇게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단다.

 

 

무엇보다 효능과 효과가 탁월해서 왜

프리미엄 웰빙 치약인지 금방 알 수가 있었다.

 

 

월자인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치약

중량 150g, 가격 \15,000

 

거품이 안나는 프리미엄 웰빙 치약으로 임산부를 위한

어르신들의 입냄새를 위한....충치 예방과 햐얗고 튼튼한 이를 위해서

우리집 세면기 위의 우리 가족 이 지킴이로서 앞으로 그 역활을 톡톡히 할 것 같다.^^

 

좋은 제품의 체험 기회를 주신 월자인과 아이프로슈머에 지면을 통해

감사의 인사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