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T멤버십 체험존 당첨후기]BON <디자이너 프로젝트>

이쁜 비올라 2012. 9. 5. 00:04

 

 

T멤버십 체험존에서 진행한 BON <디자이너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BON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여름  티셔츠를 체험할 행운을

얻게 되었다.

 

 

 

브리티쉬 컨텀포러리 남성복BON(본)이 2012년 셀렉션 프로젝트에 이어

디자이너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는데......

디자이너 프로젝트 티셔츠의 종류는 로사라인과 빅토리아라인, 그리고

프랜드쉽라인이었다.

 

 

티셔츠와 함께 매치된 스카프가 멋진 프랜드쉽라인

 

 

로사라인으로 나는 이 티셔츠를 신청해서 체험단 선물로 받게 되었다.

 

 

하얀색 바탕에 전구와 페이퍼 아트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빅토리아라인 티셔츠

 

 

 

군대에서 복무중인  아들을 생각해서 95사이즈의  스트라이프가 시원해 보이는

이 제품을 신청했는데 받아보니 디자인도 독특하고 제품의 소재 또한

너무나 고급스러운 것 같다.

 

 

반팔 티셔츠이지만 소매 부분도 이렇게 디테일한 처리로 완벽한

디자인의 완성도로 티셔츠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 같다.

 

 

일관적인 스트라이프의 단조로움을 피하기 위해

가슴 부분에 이런 포인트 또한 티셔츠의 멋스러움을 한층 더 부각 시키고......

 

 

아들이 군에 가 있어 직접 입혀 볼 수 없음이 안타깝지만

목선 라인도 너무 깔끔하게 빠진 것 같다.

 

 

티셔츠 밑 부분에 세련된 남방 소재의 면을 덧됨으로써

티셔츠안에 세련된 컬러의 남방을 받쳐입은 것 같은 착시 효과까지......

 

 

특히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목 뒷 부분에 안감을 살짝 더함으로써

옷 무게감과 함께 깔끔한 이미지까지 느낄 수 있게 된다.

 

 

뒷 부분 또한 소매 부분의 세련된 처리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을 가져다 주는 멋진 티셔츠이다.

 

 

좋은 소재로 마든 세련된 티셔츠를 아들에게 입힐 수 있는 기회를 주신

 T멤버십 체험존과 남자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멋진 남성복 BON에

지면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