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지구 한바퀴/룩셈부르크

유럽여행 33일째 (룩셈부르크)2013년 12월 16일(월)

이쁜 비올라 2013. 12. 19. 05:46

 

 

룩셈부르크 카드

룩셈부르크 카드 1인 카드는 11유로인데 아들은 룩셈부르크 호스텔에 도착해서

호스텔 안에서 2-5인 가족원을 28유로에 구입 했다고 합니다.

아들과 인수 달랑 2사람만 사용할 거라서 결국은 개인 카드 보다 더 비싸게 주고 구입했네요

다시 환불 해 달라고 하니깐 카드 번호를 등록해서 안 된다고 했다네요

그래서 절약하려면 사전 정보가 정말 중요한것 같네요

 룩셈부르크 전체에서 사용 가능한데요  룩셈부르크시에는 12가지 정도가 무료입장이고

버스가 무료에 나라내에선 열차도 무료 탑승 

아들과 인수는 룩셈부르크에 1박2일 일정으로 있을거라서

룩셈부르크 카드 구입은 완전 실패작이라고 합니다 ㅠㅠ

 

 

여행중 일어나는 생각지도 못한 사소한 일들

여행가기전 10월 말경에 아들은 아이폰을 개통했는데 여행다니면서

아이폰 usb연결선이 고장이 나서 오늘 이렇게 구입했다고 합니다.

아이폰 정품은 케이블만 20유로라서 다른 브랜드로 25유로에 구입했다고 합니다.

한국이 정말 물가가 많이 싼것 같네요

이 충전기 잭9.99 유로usb케이블은 14.99유로  거의 37,000원 으악 너무 비싸다......

 

 

파리에서 tgv로 2시간만에 도착한 룩셈부르크

 

 

룩셈부르크 역앞입니다.

 

 

숙소 부근이라고 합니다.

 

 

 

룩셈부르크 숙소에 체크인 하고 나서 다시 버스 타고  다시 역 주변으로 나가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버스가 정말 긴 것 같아요

 

 

룩셈부르크 역 주변

 

 

 

 

 

 

 

 

 

 

저녁 식사는 숙소 호스텔에서 같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이 메뉴를 먹었다고 합니다.

도저히 한끼 저녁식사가 될려나

무슨 소스는 저렇게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