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이벤트 당첨 선물

라망과 올리타리아의 선물^^

이쁜 비올라 2013. 12. 21. 23:45

 

 

라망&올리타리아의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라망 12월호와 올리타리아 발사믹 크림

선물로 받았어요

 

 

라망은 정말 정말 궁금했던 잡지였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많은 볼거리들이 수두룩 하더라구요^^

 

 

올리타리아 발사믹 크림 맛보고는 웬만한 파스타집 발사믹 크림

입에도 안 맞아했는데

정말 맛있게 샐러드랑 먹을것 같네요

 

 

라망 12월호 .......

정말 알찬 내용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요리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너무 신나요! !

감사합니다 올리타리아 !

감사합니다 라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