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롯데카드]10월 롯데카드 무이자/슬림할부 혜택 받기

이쁜 비올라 2016. 10. 20. 08:42


#롯데카드#롯데카드무이자#롯데카드혜택#롯데카드슬림할부

#4대보험무이자#롯데카드이벤트#롯데카드마니아로거#이벤트추천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하늘은 높고 말이 살찌는 계절!!

이렇게 좋은 계절 10월에 전 학원차량, 집 승용차 등등 이번달

결재해야하는 보험료 때문에 가계 적자가 예상 되는데요 ㅠㅠ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어떻게 했냐구요? !!!!!!!!



우연히 들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런 이벤트 발견했어요!!

2016년 10월 롯데카드 무이자/슬림할부 이벤트 !!!




무이자/ 슬림할부 대상 업종을 보니 저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

바로 이번달에 결제해야할 보험 3권 !!!


그리고 12월에 아들이랑 대만 여행을 계획중이었는데요

마침 항공/여행 업종도 혜택을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래서 롯데카드로 결제하고 무이자 혜택 받았어요!!




이번달에 결제해야할 자동차 보험 3권이라 무지무지 고민이었는데요

이렇게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10개월 슬림합부 혜택 받았어요^^



보험료 폭탄 ㅎㅎ 이렇게 10개월에서 5개월/ 3개월 나누어서

결제하니 가계부담도 줄이고 무이자 할부 혜택 !!

무이자 할부 혜택 얼마 안되는것 같아도 티끌모아 태산이라구

주부들에겐 큰 돈이죠^^



무이자 할부 행사 하는김에 이렇게 아들과 여행갈 대만 항공권도

고민하지않고 가족카드로 5개월 할부 결제했어요 !!




그리고 국세/ 지방세/ 4대보험도 5만원이상 결제시

2-3개월 무이자 및 6-10개월 슬림할부 행사 하고 있더라구요^^


알뜰주부라면 이런 기회 얼른 챙겨야겠죠 ㅎㅎ


앞으로 더욱더 실속있는 롯데카드 만의 행복 가득한

이벤트 소식 많이 많이 전해 드릴께요 !!

 기대하세용 !

 


이벤트 페이지 go !!


https://www.lottecard.co.kr/app/IHEVNAA_V200.top?evn_bult_seq=4331



 

" 이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것으로

롯데카드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