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롯데카드]포인트 매칭 기부 행복 두배 이벤트

이쁜 비올라 2016. 11. 27. 18:32

#롯데카드 #롯데카드 이벤트 # 롯데카드 사회공헌

#롯데카드사회공헌활동 #사회공헌활동 #포인트기부 #롯데카드포인트기부



날씨가 스산해지면서 어제는 아들의 소식에 의하면

서울에  첫 눈이 내렸다고 하는데........

벌써 2016년을 마무리할 마지막 12월이 바로 코 앞에 다가왔네요 !

항상 아둥바둥 바쁜 일상으로 쫓기듯 살다보면 이렇게 일년이 후딱 간다는 느낌

오늘은 연말연시 따뜻한 소식 하나 가져와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롯데카드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인데요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포인트 매칭 기부 행복 두배 이벤트를

하길래 저도 제가 가진 작은 포인트이지만 이번 기회에

함께 사랑의 포인트 기부에 동참해 보았어요



평소 우리가 남을 돕는 일에 앞장선다는 것은 

생각은 많이들 하고 있지만 실천하기 어렵다는것은

다들 공감하시죠.......

롯데카드 고객님들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다같이 사랑의

포인트 기부에 동참해보시면 어떨런지요^^


아주 작은 성의가 될지라도 남에게 받기 보다는

베푸는 행복은 두 배가 될 것 같네요 !!




저도 포인트가 얼마없어 아주 작은 성의지만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 기부 행복 두배 이벤트에

동참했어요^^

현재 롯데카드 포인트 기부는 롯데카드 러브 팩토리에서

진행 중인데요

태어난지 1개월만에 뇌종양 발병으로 인해 여러 차례 수술을 받으면서

청각, 시각, 지체  등 중복 장애를 가지게 된 은찬이에게 기부를 했는데

정말 마음이 아프네요



롯데카드 러브 팩토리 홈페이지에는 진행 중인

매칭기부 뿐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 사례들의

훈훈한 이야기들도 들을 수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중인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기부 행복 두 배 이벤트'는

11월 1일 부터 12월 1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제가 가진 작은 포인트이지만 이런 작은 정성들이 모여

주위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인생에서의 또다른 보람이고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요


무엇보다 이번 기회에 포인트 기부를 하게 되면

제가 기부한 금액과 똑 같은 금액을 롯데카드에서 제 이름으로

한 번더 기부가 이루어진다고 하니 더욱더 좋은 기회인거 같아요^^




롯데카드 포인트 기부는 홈페이지에서 아주 간단한 절차를

통해 할 수 있는데요

적립된 포인트 중에서 일부나 전부를 기부하면

저같은 경우 공인인증서 인증 절차를 거쳐

제가 기부한 금액의 두 배가 바로 기부가 되더라구요^^




롯데카드 러브팩토리와 함께 하는 행복 두배 포인트 기부 !!

마지막에 희망 응원 메시지도 남겨 봅니다!!

어려운 일이 있어서 끝까지 희망을 버리지 말길 기원하면서 ........



롯데카드 고객분들의 포인트 기부와 동일한 금액을 롯데카드에서

같이 기부하고 있는 훈훈한 소식 !!

우리에게는 아주 작은 잠자는 포인트로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보람된 순간이네요!!



태어난지 1개월만에 뇌종양 판정을 받고

그동안의 여러차례 힘든 수술 과정을 겪으면서

청각과, 시각과 지체까지 장애를 가지게 된 은찬이에게

주위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합니다 !!




그래도 은찬이를 응원해 주시는 주위분들이 많이 있어

아직은 살만한 가치가 있는 사회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

롯데카드 고객님들이시라면 잠자는 포인트로 아름다운 일에

함께 동참해 보시지 않으시겠어요^^

롯데카드 포인트 매칭 기부 행복 두배 이벤트 !!

모두 모두 참여해 주세요^^

[롯데카드]포인트 매칭 기부 행복 두배 이벤트 바로가기

https://www.lottecard.co.kr/app/IHEVNAA_V200.top

" 이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것으로

롯데카드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