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롯데카드]면세점 무이자/슬림할부 이벤트

이쁜 비올라 2016. 12. 13. 00:03


#롯데카드 #롯데카드 무이자/슬림할부 이벤트 #롯데카드무이자

#롯데카드혜택 #롯데카드이벤트#롯데카드 면세점 무이자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명동점 #생로랑 가방 #생 로랑 토트백

#생 로랑 남성 토트백 #생 로랑 남성 가방#생 로랑 슈퍼 토트 백

#신세계면세점 현장할인이벤트#신세계면세점현장할인



롯데카드에서 주관한 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 보러 서울 왔다가

신세계 명동점에 들렀어요^^



연말에 아들이랑  여행갈 계획이라서 그동안 아들이 전화상으로

생로랑 토트 가방 노래를 부르길래 ㅠㅠ

큰 맘 먹고 면세점에 들렀는데요^^




역시 매장 안에 들어오니 쇼핑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연말이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라서 ......




아들이 제가 서울 올라오기전에 사전 방문을 하고

벌써 찜을 해 놓았는지

매장 직원이 아들을 보고 빙그레 웃더니 들렁 가방을 가져 오더랍니다^^



아들이 사고 싶어하는 생로랑 토트백 인데요

색상이 세 종류 더라구요

둘 중에서  어떤 색상을 구입할 지 고민하고 있었던 모양이네요^^



역시 모든 대중에게 무난한 검정색으로 낙찰......





생 로랑 슈퍼 토트 백 정말 괜찮은것 같네요

큰 맘 먹고 연말 선물로 사주었어요

여러가지 이벤트와 할인 폭이 정말 좋아서요^^





마침 12월 1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제가 가지고 있는

롯데카드 무이자/ 슬림할부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12월 롯데카드 무이자/ 슬림할부이벤트는 다양한 업종에서 진행 중인데요

온라인 쇼핑몰/ 보험/ 면세점/ 항공 및 여행/ 병원 외에도 각종 세금 부분에서도

무이자/ 슬림할부 이벤트가 진행 중이랍니다^^

면세점은 저희들이 쇼핑한 신세계면세점도 해당이 되더라구요

5만원 이상 결제 시 5개월 무이자 할부에

6,10개월 슬림할부 !!!!!!

이 정도면 엄청난 혜택이죠^^




더욱이 신세계 면세점 자체 프리미엄 서비스도 진행중인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마스터 카드라서

신세계면세점 15% 현장 할인까지 받았어요^^




현장 할인 15%에 면세점 할인쿠폰 그리고

롯데카드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받아서

\1,450,000 생 로랑 쇼퍼 토트 백을 위 금액에 구입 했답니다^^



신세계 면세점 현금 카드까지 득템^^

이 정도면 알뜰 쇼핑이죠 !!




이 정도면 정말 할인 혜택 많이 받은거죠^^

롯데카드 면세점 무이자 5개월 할부 혜택 덕분에

부담없이 아들에게 연말 선물 하나 해 주었네요

사실 얼마전 11월달 제 생일에 아들이 거금을 들여서

제게도 멋진 선물을 해 주었거든요^^

어느듯 2016년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마지막 까지 마무리 잘하시고 카드와 함께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12월 무이자/슬림할부 이벤트 바로가기

https://www.lottecard.co.kr/app/IHEVNAA_V200.top


" 이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것으로

롯데카드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