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롯데카드]권혁수와 춤을 롯카캡댄싱스타 뮤비 이벤트

이쁜 비올라 2016. 12. 22. 00:42

#롯데카드 #롯데카드이베트#공유이벤트#권혁수뮤비 이벤트

#로카캡스노우스티커#로카캡댄싱스타#로카캡동영상

권혁수춤따라하기#권혁수춤#망치춤#카카오톡이모티콘



어느듯 2016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도 얼마 남지않았어요

2016년을 마무리 하기 전에 우리 모두 로카캡과 하는

신나는 망치춤 한번 배워보실래요^^

권혁수와 함께 신나는 망치춤도 배워보고

롯데카드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SNL을 통해 대세남으로 떠오르는 권혁수님과 함께 하는

로카캡 뮤직비디오와 로카캡 댄싱!!

롯데카드와 카카오톡 플친을 맺어 놓았더니 이렇게 이벤트

메세지와 함께 뮤비 영상을 카톡으로 보내주셨어요^^


자 우리 2016년 마지막을 즐겁게 신나게 장식해보러 GO!! GO!!




권혁수와 춤을 롯카캡 댄싱스타 뮤비 이벤트 !!

현재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첫 번째 이벤트로 권혁수를 이을 새로운 로카캡댄싱 스타를 찾고 있어요 ㅎㅎ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나 만의 로카캡 댄싱 어떠세요

도전 !! 도전 !!




일단 권혁수의 망치춤 부터 배우러 갈까요^^

권혁수의 망치춤을 따라하고나서 본인만의 개릭터로

나만의 로카캡 댄싱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2016년 12월 19일 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이벤트는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우수작 1명씩을 선정해서 푸짐한 경품도 주고 있네요

ㅎㅎ 저처럼 몸치인 사람은 참가하는 의미만 두어도

선착순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을수 있는 기회 !!





권혁수의 망치춤 정말 신난답니다^^

지금 유투브 화제의 동영상이죠!!

신나게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망치춤  한번 같이 해 보실까요 !!



권혁수를 이을 본인만의 로카캡 댄싱 동영상 완료하셨다면

저처럼 이렇게 SNL에 업로드하고 이벤트에 응모 !! 




로카캡 댄싱에 자신 없는 분들도 실망하지 마시고

두 번째 이벤트에 도전 !!

로카캡 댄싱스타 뮤직비디오만 공유해도 선착순 3,000명에게

로카캡댄싱스타 카카오톡 이모콘을 준답니다!!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로카캡댄싱스타 뮤직 비디오

벌써 조회수가 어마어마하죠!!



SNL을 통해 공유하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

아주 간단하죠^^

저는 페이스북에 로카캡댄싱스타 뮤직 비디오 공유했어요!!



SNL에 공유하실때 해시태그 #로카캡댄싱스타#공유이벤트 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




SNL에 공유한 링크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 꾹 눌러 주세요 !!



저는 67번째 순서로 참여했네요

ㅎㅎ 선착순 3,000명이니깐

로카캡댄싱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로 받을 수 있겠어요^^




로카캡 댄싱스타 관련 이벤트가 현재 4개나 한꺼번에 진행 중이예요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얼릉 얼릉 도전 하셔서

행운의 아이템 득템하시고 얼마남지 않은 2016년

신나는 망치춤으로 즐겁게들 보내세요 !!


로카캡댄싱스타 뮤비 이벤트 바로가기


https://www.lottecard.co.kr/app/IHEVNAA_V200.top


" 이 포스팅은 본인이 직접 체험한 후 작성한 것으로

롯데카드로 부터 경제적 대가를 제공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