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이벤트 당첨 선물

세영프라임의 이쪼 안티블레미쉬 폼 클렌징

이쁜 비올라 2012. 9. 26. 23:53

 

 

낮에 한통의 문자를 받았다.

연락이 안되어서 택배는 관리실에 맡겨두고 간다는......

무슨 택배?.......

퇴근길에 관리실에서 택배를 찾아 왔는데

세영프라임에서 온 박스이다.

세영프라임?!!.......체험단 진행 상품도 없는데

..........

고개를 몇번이나 갸우뚱하며 박스를 개봉해 보았다.

 

 

폼 클렌징 하나가 들어 있네.......

아무런 편지도 없이......

집으로 달려와 컴퓨터를 켜고 세영프라임 홈피에 들어가서 확인해 보았는데

 

이게 웬걸.......

세영프라임 홈피에서 진행한 로또 이벤트에 번호를 3개 맞추어

2등 당첨! ^^

이런 행운도 있나.....

로또란걸 잘 하지도 않지만.......

보물찾기...로또....이딴걸로 한번도 당첨된 적이 없는데......

정말 로또에 당첨된 기분이다......

 

 

좋은 제품 보내주신 세영프라임에 지면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홈피 방문한김에 3차 로또 번호도 적어 놓고.....

설마 또 당첨될리는 없지만.....^^

사람일은 알 수가 없는거라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