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체험단 활동

[어바웃 체험단 당첨후기]맥컬리 이어폰 TunePal

이쁜 비올라 2013. 1. 27. 16:49

 

 

어바웃 체험단에서 진행한 맥컬리 이어폰 체험단에 선정되어

유니크한 디자인과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의

맥컬리 정품 이어폰을 체험하게 되는 행운을 가지게 되었다.

 

 

어바웃 체험단 축하메시지와 함께

맥컬리 이어폰이 택배로 도착하였다.

 

 

내가 체험하게 된 맥컬리 이어폰은

다양한 기능의 핸즈프리 이어폰 TunePal 모델이다.

 

 

맥컬리 이어폰 TunePal은 핸즈프리 기능에 이어폰 기능에

마이크 내장형 녹음 기능까지 다양한 기능을 가진

이어폰의 최종결자 제품이다.

 

 

맥컬리의 정품 인증 번호까지......

 

 

3가지 사이즈의 이어버드와 재생과 일시정지의 리모터 기능과

3.5mm잭 분배기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다.

 

 

맥컬리 이어폰   TunePal은 아이팟 및 아이폰, 그리고

3.5mm잭을 이용하는 오디오 제품에 사용 가능한 이어폰이다.

 

 

이어폰과 핸즈프리기능에 마이크 내장형 녹음 기능이 가능한

맥컬리 이어폰  TunePal

 

 

맥컬리 이어폰  TunePal을 개봉해 보았다.

 

 

제품 케이스 하단에 이렇게 자세한 설명서가 첨부되어 있다.

 

 

각 나라별 언어로 사용 설명서가 자세히 표기되어 있다.

한국어 설명서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지만.....

 

 

맥컬리 이어폰  TunePal의 다양한 기능

 

 

이어버드도 이렇게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들어 있었다.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S, M, L사이즈로.......

 

 

음악과 전화를 함께 사용할 수 있게

2개 사용이 가능한 잭분배기능까지......

 

 

원클릭으로 음악재생과 일시 정지, 그리고 전화통화까지.....

마이크내장의 녹음 기능도.....

 

 

2개의 잭분배기능으로 하나는 전화 통화로 하나는 음악을 들을때 사용할 수 있다.

 

 

맥컬리 이어폰 TunePal의 본체

 

 

맥컬리 이어폰 TunePal를 휴대폰에 연결해서

음악을 재생해 보았다.

 

 

지금껏 그 어느 이어폰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의 음색이

리얼한 음악을 들려준다.

듣는 귀가 절로 신이난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풍부하고 깊은 사운드의 음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맥컬리 이어폰을 보내주신 어바웃 체험단과 맥컬리 이어폰에

지면을 통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