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이벤트 당첨 선물

타파웨어 펭귄 베이직 세트 선물 받았어요

이쁜 비올라 2013. 10. 17. 21:20

 

 

아줌마 닷컴에서 진행했었던 명절 캠페인에

참여하고 선물로 타마웨어의 펭귄 베이직 세트

선물 받았어요

 

 

당첨 축하 메시지와 함께

기분 좋은 선물이 도착했어요

 

 

타파웨어 펭귄 베이직 세트는 

복잡한 우리집 냉동고를 깨끗하게 정리해 줄

좋은 제품이랍니다.

 

 

타파웨어 펭귄 베이직 세트는 총 용기가 6개로

사이즈도 다양해서 용도에 따라

사용하기도 너무 좋답니다.

 

 

정말 푸짐한 선물이랍니다!!

 

 

층층이 쌓아올릴수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용량으로 냉동실 정리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그동안 냉동실에 넣는 음식들 비닐이나 크고 작은 통에 넣어서

냉동실 안에 무엇이 있는지 넣어 놓고도

찾기가 힘들었는데

이제 선물 받은 타파웨어 냉동실 전용 용기

펭귄으로 냉동실 정리 정말 수월하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색상도 시원한 블루컬러로 냉동실 분위기와

딱 어울리고 반투명 용기로 되어 있어

내용물을 쉽게 구분할 수 있을것 같네요

 

 

용기의 기능성 면에서도 씰이 공기와 수분을 차단하여

음식물을 더욱 신선하고 싱싱하게

보관해 줄 수 있을것 같아요

냉동실 음식들 끄내면 냉동실 특유의 냄새가 나는데

이 제품에 담으면 그런 냄새도 없이 너무 좋답니다.

 

좋은 제품 보내주신 아줌마닷컴과 타파웨어에

지면을 통해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