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체험 ·이벤트/이벤트 당첨 선물

케어랩에서 받은 푸딩 마스크

이쁜 비올라 2013. 11. 5. 01:22

 

 

케어랩에서 이번에 신규 런칭한 '푸딩마스크' 선물 받았어요

 

 

케어랩에서 푸딩 마스크 4종 출시 기념 

'우리 팀원들의 피부는 내가 책임진다'

이벤트에 응모해서 우리학원으로 케어랩의 

푸딩마스크 5개가 배달되어 왔답니다.

 

 

인터넷 블로거들의 사용 리뷰를 보고 정말 궁금해 했던

제품인데 이렇게 사용해볼 기회를 가지게 되었네요 ㅎㅎ

 

 

푸딩마스크와 부스터 파우더를 골고루 섞어서

얼굴에 바른뒤 20-30분 후에 떼어내면

광채 피부 발산 ^^

 

 

물조절과 가루날림 걱정없는 푸딩 마스크 !!

 

 

모처럼 우리 학원 선생님들이랑

피부 호강하게 생겼네요

케어랩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