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음악학원/경희음악학원

제12회 동아음악콩쿨 참가(2015년 2월 28일)

이쁜 비올라 2015. 3. 31. 02:54

 

 

진주 경남 과학기술대 100주년 기념관에서

제12회 동아음악콩쿨이 열렸답니다.

 

 

우리 학원에서는 총 8명이 참가하였어요^^

 

 

2학년 전체 1등을 한 김단아 !!

본선에서 실수만 없었다면

충분히 대상을 탈 자격을 갖춘 단아인데

너무 욕심이 없는것 같기도 하고

조금 아까운 느낌 ㅠㅠ

 

 

 

2학년부 2등상을 탄 김영인

 

 

 

 

연주복으로 갈아입고 즐거운 기념촬영^^

 

 

 

우리는 다정한 친구

김단아 !! 김영인 !!

 

 

 

 

영인이의 연주

 

 

단아의 연주

 

 

 

이번 참가자 중에서 유일한 남학생인 강시우

 

 

음악적인 표현력이 여자애들보다 더 좋은 시우는

3학년부 2등상을 수상

 

 

시우의 멋진 연주 장면

 

 

막낸 산들이와 유원이 ^^

 

 

 

대기실 풍경

 

 

서현이는 오늘 콩쿨이라고

이쁜 헤어스타일에 화장까지

역시나 멋진 무대 매너와 함께 대상의 영광을

 

 

이쁜 서현이 ^^

 

 

 진주 과기대 100주년 기념관 홀이 너무 작아서 좌석이 없어

내내 서서 있었다는......

 

 

연주하기전 대기석에 앉아 있는 유원이, 서현이, 산들이

 

 

실용 부분에 참가한 강산들

쇼스타코비치의 왈츠를 실수없이 잘 연주 했어요

재즈부분 2등상을 받았어요!!

 

 

 

실용 피아노 초등 전체 대상을 받은 2학년 김서현

엔터테이너를 정말 멋지게 연주했답니다.

 

 

 

대상을 수상한 서현이의 성적표 !!

 

 

유원이는 대기석에서 무슨 얘길 하고 있지 ㅎㅎ

 

 

실용 피아노 초등 1등상을 수상한 3학년 성유원

 

 

 

 

고학년 언니들의 순서랍니다.

 

 

콩쿨 연습시 초반에 박자 때문에 무지 애를 먹은

4학년 장민경

다행히도 학년 3등상을 받았어요

 

 

평소 침착한 민경이 !!

역시 콩쿨에서도 침착하게 연주

 

 

대기석에 있는 마지막 순서 구예영 !!

 

 

연주전 가슴이 콩탁콩탁 거렸다는데

 

 

박자가 점점 빨라지는 바람에

연습때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 예영이

 

 

그래도 학년 3등상을 수상하고 좋아라고 ㅎㅎ

 

 

즐거운 점심시간

진주과기대앞 식당에서 각자 취향에 맞는 메뉴를 시키고.....

 

 

콩쿨은 콩쿨이고 먹는 시간 만큼은 모두모두 즐거운 우리 아이들 !!

그동안 콩쿨 준비한다고 선생님한테 야단도 많이

맞았는데

오늘 하루 정말 수고했고 너희들이 대견스럽네 !!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서 미래의 피아니스트가 될거지 ㅎㅎ

음악이 너희들에게 작은 즐거움이 될 수있길

선생님은 바란단다 ^^

모두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