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으로/일상속 이야기

스타벅스 컵

이쁜 비올라 2015. 11. 2. 00:26

 

 

아들이 미국에 있으면서 미국 도시별로

여행을 다니면서 스타벅스 커피점에서 산

스타벅스 컵을 한국에 들어오는 동생을 통해 보내왔답니다.

 

 

미국 도시들을 여행하면서 도시를 상징하는 스타벅스 컵

 

 

디즈니랜드 컵이네요

 

 

샌디에고.......

다음에 아들이 공부를 마치고 한국으로 왔을때

이 컵들을 보면서 미국에서 여행했던 도시들을

떠올릴겠죠^^

 

 

여행 다니면서 이 무거운 컵들을 가지고 다녔을

아들을 생각하니 ㅎㅎ

 

 

로스엔젤레스에서는 이모가 가이드를 해 주어서

여행을 편하게 다녔는 모양이더라구요

 

 

필라델피아

 

 

백악관 그림이 그려져 있는 워싱턴이네요

 

 

캠브리지를 상징하는 이 그림은 뭘까요

궁금하네요

캠브리지 대학인가?.......

 

 

보스톤

 

 

스타벅스 컵이 정말 화려하답니다

 

 

컵 하나 무게가 정말 장난 아니게 무겁답니다.

 

 

여행했던 도시를 기억하기 위해 싼

스타벅스컵들

 

 

컵 한개 가격이 10달러 정도는 되던데

가격이 조금 비싼거 같네요

 

아들이 보내 준 미국 도시 스타벅스 컵

아기자기한 선물들을 좋아하는 아들의 취향이

단번에 보이는 컵들이었답니다

아들이 빨리 공부를 마치고 한국에 오는 날이 손꼽아 기다려지네요^^

우리 아들 언제나 건강하고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