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으로/일상속 이야기

MCM 가방 구입했어요^^

이쁜 비올라 2013. 11. 13. 01:51

 

 

MCM 가방 구입했어요^^

김해 장유 아울렛 매장에서 50% 반값에 알뜰 구매했답니다.

 

 

MCM제품은 사용하면 할수록 무난해서 그런지

점점 정이 가더라구요^^

 

 

파우치에 이쁘게 담아서 가져왔답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랍니다 ㅎㅎ

 

 

 

재작년에 지갑하고 세트로 구입했던 MCM핸드백인데요

정말 지겹도록 들고다닌 핸드백이랍니다.

 

 

제가 크로스 가방을 좋아해서 줄기차게 들고 다닌 애장품인데

한가지 단점이 소지품이 너무 작게 들어가더라구요

 

 

이 작은 사이즈의 핸드백을 들고 다니다 이번에 새로 구입한

가방을 들어보니 넉넉하니 너무 좋은것 같아요

 

 

구석구석 박음질 상태도 아주 튼튼해 보이구요

 

 

가방 사이즈에 비해 다양도 공간이 너무 많은

핫 아이템의 제품인것 같아요

 

 

가방안도 넉넉해서 웬만한건 다 들어갈것 같네요

 

 

가방안도 짜임새 있는 디자인으로

정말 완전 마음에 들어요.....

 

 

크로스 가방이라 어깨끈도 넉넉하니 폭이 넓어 불편하지 않을것 같구요

 

 

가방 뒷면에도 이렇게 넣는 공간을 하나 더 만들어 주셔서......

 

 

매장에 노란색, 빨간색 딱 2개 남았었는데요

아무래도 사계절 내내 들고 다니기엔 빨간색이 좋을것 같아서.....

 

 

어깨끈 부분도 아주 심플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

 

 

한편으론 투박하니 밋밋해 보이긴 해도 

무난해 보이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가방인것 같아요

 

남성용으로 나왔다고 하는데 색상이 빨간색이다 보니

제가 들기에도 무리없을듯 한 제품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50% D.C의 혜택을 받은 제품이라 아주 만족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