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음악학원/경희음악학원

경희음악학원 여름캠프 (2016년 8월 20일: 연화산 반딧불이 체험장)

이쁜 비올라 2016. 9. 26. 00:20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캠프 다녀왔어요^^

 

 

연화산 반딧불이 체험장에서 가서 피자만들기 체험도 하고

수영도 하고 진흙 체험도 하고 즐거운 팡팡도 타고 왔어요^^

 

 

선생님으로 부터 피자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강의를 듣고나서

곧 바로 피자 만들기 시작 !!

 

 

4명씩 조를 나누어 즐거운 피자 만들기 도전 중이랍니다^^

 

 

고등학생 원희가 같이 와서 아이들을 많이 도와주고 있는데요

원희는 초등 1학년부터 저에게 배운 순진한  4차원 소녀랍니다^^

 

 

피자를 만들기 위해 숙성해 놓은 반죽으로 피자 도우를 만들고 있답니다.

 

 

서로 서로 협동해서 오늘 점심으로 먹을 피자를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밀봉으로 반죽을 둥글게 둥글게 피자 도우가 완성되어 가네요

 

 

도우가 다 만들어지면 소스를 바르고 그 위에 갖가지 재료들로

토핑을 할 거예요^^

 

 

개구쟁이 남자아이들도 열심히 토핑 작업중

 

 

나누어준 재료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피자 도우위에

토핑해주고나면

이제 곧 오븐으로 들어가서 맛있는 피자가 완성되겠죠 !!

 

 

 

윤한이와 민규가 만든 피자^^

 

 

 

작은 아이들은 선생님이 도와주고 있어요^^

피자 토핑위에 치즈를 듬뿍 뿌리고 있어요!!

 

 

 

먹음직스러운 피자

이제 곧 오븐으로 들어가서 맛있는 피자가 완성되어 나오겠죠^^

 

 

 

오븐으로 들어간 피자가 맛있게 구워질 동안

아이들은 도미노 게임에 도전 중이랍니다.

 

 

각자 여러가지 재료들로 도미노 놀이중

 

 

그동안 즐거운 팡팡을 뛰고 있는 아이들도 있어요

 

 

 

여자 아이들이 열심히 쌓아놓은 컵을

개구장이 민규가 무너뜨려 버리네요

여자 아이들 지금 엄청 화가 났어요

민규에게 소리지르는 채원이 모습 보이죠

정말 화가 단단히 난 모양이예요!!

남자 아이들의 이 개구쟁이 습성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ㅎㅎ

 

 

 

 

여러번의 시도 끝에 진희의 컵 쌓기 완성 !!

 

 

개구쟁이 윤한이의 진진한 도미노 쌓기

 

 

 

 

피자가 완성 되었다는 소식에 단숨에 아이들이 달려와

맛있는 피자를 시식하고 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따끈한 피자를 한 입  입으로 넣는 순간 입안 가득 치즈가 사르르 ^^

 

 

피자 먹는 시간은 정말 즐거워요 !!

 

 

 

선생님 저 좀 찍어줘요

맛있는 피자 먹는 장면 한 컷 찰칵 !!

 

 

 

이 팀은 정말 피자를 잘 먹어요

이제 쟁반엔 한 조각의 피자만 남았네요^^

 

 

피자를 다 먹고나니 선생님께서 맛있는 스파게티를 주시네요

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혜원이는 스ㅏ게티 폭풍 흡입^^

 

 

 

아이들이 먹고 남은 피자 ㅎㅎ

나중에 수영하고 나면  배고파할 아이들을 위해 남겨 두었어요

 

 

진흙 체험장에서 몸에 좋다는 진흙에 풍덩 빠진 아이들

 

 

진흙물에서 몸도 담그고

 

 

이시은양 오늘 정말 신이 났네요 !!

 

 

아이들의 즐거운 모습에 저도 정말 행복해 지네요^^

 

 

진흙탕에서 즐거운 소꿉놀이중이랍니다.

 

 

신나는 진흙 체험 !!

 

 

한편 수영장에선 또다른 아이들이 신나는 수영중이랍니다.

 

 

 

역시 뜨거운 여름날은 수영장이 최고야 !!

 

 

물에서 신나서 아이들이 물 밖으로 나올 생각을 안하네요^^

 

 

사진을 찍고 있는 저에게 아이들이 물을 뿌리기 시작한답니다.

얘들아 난 수영복도 없단다 !!.......

 

 

수영장에서의 시간이 점점 흘러가고 이제 정말 집으로 돌아갈 시간

얘들아 모두 샤워장으로 가서 씻고 집에 가야지

채원이와 도원이 자매는 집으로 갈 준비에 밖으로 탈출 중인데

다른 아이들은  집으로 간다는 제 말을 들은척도 안하고

수영삼매경에  빠져 있어요

어떡하죠 ^^

 

 

아이들과 즐거운 피자도 만들고 진흙 체험도 하고

이렇게 신나는 수영 놀이까지

즐거운 여름날 하루가 지나가고 있어요

아이들의 동심에 저 또한 정말 신나는 하루였답니다 !!

경희음악학원 아이들 언제까지나 오늘의 즐거운 시간 기억할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