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음악학원/경희음악학원

1박2일 음악캠프(2017년 3월 24일 - 25일)

이쁜 비올라 2017. 4. 1. 13:03



아이들과 함께 1박2일 음악캠프와 즐거운 삼겹살 파티를




아직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인데도

1박2일 선착순 인원수를 초과해서 많은 아이들이

신청을 해서 좁은 학원을 아이들이 가득 메우고 있네요^^



즐거운 삼겹살 파티를 마치고 파트별로 나누어 음악 수업을 하고 있어요

영어동요 수업 시간이랍니다.




영어동요를 노래로도 부르고 리코드로도 불러보는 시간을

가져 보았어요



이 시간 만큼은 모두들 열정적인 수업 태도^^




조별로 나누어 동요 외우기 시간이랍니다.

맛있는 과자 상품이 걸려있어서 모두들 열심히 동요를 외우고 있어요




언니를 따라온 민지도 정말 열심이네요




3월에 학원에 들어온 신입생 희원이가 동요를 불러보겠다고

손을 들었네요^^

적극적인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보기가 좋답니다 !!




1박2일 캠프를 하는 날의 아이들의 표정은 이렇게 해맑아서ㅎㅎㅎㅎ




선생님의 반주에 맞추어 손뼉을 치면서 즐거운 노래 수업을 하고 있어요




짜잔 각 팀별로 나누어 음악수업 한 내용들을 발표하는 시간이랍니다




오늘 1박 2일 수업을 도와주시러 오신 배 선생님의 반주에 맞추어

아이들이 배운 영어 동요를 열심히 부르고 있어요



이 시간만큼은 정말 행복한 시간이랍니다.




언니들의 리코더 앙상블 연주 시간이예요





짧은 시간에 맞춘 리코더 앙상블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평소 오누이처럼 친하게 지내는 세은이와 려빈이의

2중창 이랍니다.




우리 서현이는 멋진 바이올린 실력을 보여주었어요

자세가 정말 멋지죠^^



우리 학원 걸그룹팀의 멋진 공연시간입니다.




짧은 시간에 정말 이렇게 멋진 춤을

아이들은 정말 천재인것 같아요 ㅎㅎ




막내 수빈이도 율동감있는 동작들을 마음껏 뽑내고 있어요



A, B팀의 닭싸움 대회



막강 대표 선수 세은이와 연서의 닭싸움!!




산들이와 지후도 열심히 ^^




1학년 아름이와 수빈이도 영차 영차 !!




평소 친한 친구사이인 려빈이와 예진이도 오늘 다른 팀이 되어서

승부를 건 게임중 ^^





수건 돌리기 벌칙이로 수빈이가 노래를 하고 있어요




수건돌리기, 닭싸움, 런닝맨 게임 등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아이들은 1박2일 캠프에 푹 빠져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밤 11시 취침 시간에 들어갔는데도

새벽까지 잠을 안 자고 조잘조잘 수다를 떨면서 이 방 저 방 돌아다니는 아이들

1박2일 음악캠프하는 날은 3시간이나 잠을 잘까?!!!!

새벽까지 이어지는 아이들의 뒤척임속에 1박2일 음악캠프는

아이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며 또 이렇게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