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음악학원/경희음악학원

마산음협작곡콩쿨 참가했어요(2017년5월26일 토요일)

이쁜 비올라 2017. 5. 28. 16:12



마산음협에서 주최한 작곡 콩쿨 참가했어요^^



마산 3.15아트센터 지하 연습실에서

작곡 경연이 있었답니다^^



작곡 콩쿨 결과가 좋으면 통영 돌아가는 길에

수영을 하러 가기로 했는데

작곡 콩쿨보다는 수영놀이에 더 신나하는

우리 귀여운 아이들^^



우리 학원 작곡팀 학생들이예요





마산 음협 콩쿨은 경남, 부산권에서 잘하는 학생들이 대거 참가

한다고 하는데

역시나 콩쿨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쟁쟁하더라구요^^





3.15 아트센터 지하 연습실에서 각 부분별 콩쿨이

이루어졌어요




공정한 심사를 위하여

아이들은 명찰대신 콩쿨 직전에 번호 추첨을 해서

이름대신 번호표를 달고 시험장안으로 go!!




이번 콩쿨 참가 종목들이랍니다!!

여러 분야의 콩쿨에 많은 학생들이 참가를 했어요



작곡 콩쿨을 마치고 오후 1시 결과 발표를 보고

시상식을 기다리는 동안 아이들과 야외에서 놀았어요 ㅎㅎ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저도 언제나 즐거워요



이쁜 연꽃들을 발견



탐스러운 연꽃들 앞에서의 아이들 모습이 참 이쁘죠^^




결과를 기다리는 아이들의 모습이 하나도 긴장됨이 없어요

저만 전전긍긍 ^^



신나는 휴일 마산 3.15 아트센터의 하루^^





꾸밈없는 아이들이 표정이 너무나 이쁘답니다!!





결과를 기다리다 지쳐 3.15 아트센터 부근의 홈플러스에 들렀어요




먹어도 먹어도 배가 고픈 아이들



저희들 이렇게 멋지게 포즈 취하고 사진 찍어도 되나요 ㅎㅎ





드디어 작곡 시상식이 있답니다




두근 두근 시상식장 안으로 들어갑니다





과연 결과는 !!





대학생, 고등학생, 중학생 언니들의 입상 순서가 먼저 있어요





작곡 입문 2개월만에 우량상을 수상한 정세희 !!




최우수상에 강산들





우수상에 김진희 !!





3,4학년 1등상인 특상에 김규인

5,6학년 특상에 정채영 !!




완전 축하축하 !!

기대이상의 수상 소식에 모두들 즐거운 포즈 !!



진동 복지센터에 왔어요

비만 테스트 중 ㅎㅎ

이곳에서 3시간 동안 즐거운 수영을 했답니다 ^^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탕수육과 짜장면에 짬뽕까지 !!





수영 후에 먹는 저녁 정말 맛있답니다 !!





아이들의 성화에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학섬 휴게소 !!





해는 어둑 어둑 저물어 가고 아이들은 집에 돌아갈 생각을 안하네요 ㅠㅠ



석양이 물든 학섬의 풍경이 너무나 이쁘네요 !!

내 인생의 석양도 이렇게 아름다울수 있을지 잠시 생각에

잠겨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