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탐방/요리 레시피

[동원연어 피크닉 홈파티]연어 오븐 스파게티

이쁜 비올라 2014. 4. 27. 15:45

 

 

한가로운 주말 점심으로 연어 오븐 스파게티 만들어 보았어요

동원연어 피크닉 홈파티 선물로 보내주신 동원 연어 통조림을 이용해서

오븐 스파게티 만들어 보았는데요

제가 만들었지만 완전 너무 맛있어서 죽는줄 알았다는 ^^

 

 

 

연어 오븐 스파게티 재료는요......

스파게티면, 햄, 떡갈비 다짐, 동원연어통조림, 토마토소스,

올리브오일, 순무순, 파슬리 가루, 피자 치즈

 

 

고급연어(코호)의 붉은 통살을 그대로 스파게티에 담아내어 보았어요

 

 

팔팔 끓는 물에 스파게티 면을 넣어 적당하게 삶아줍니다.

면을 삶아줄때 올리브오일 한두방울 떨어트려주면 면이

불어나는 것을 방지해 주어 쫄깃한 스파게티 면발을 맛 볼 수 있어요^^

 

 

준비해 둔 재료는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살살 볶아준답니다.

 

 

연어는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생선으로 연어에는 오메가-3, DHA, 비타민E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건강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답니다.

 

 

재료들을 적당히 볶은다음......

 

 

졸깃하게 삶아 둔 스파게티면을 넣어서......

 

 

재료들과 스파게티면을 같이 5초 정도 같이 볶아준답니다.

 

 

준비해 둔 토마토 소스 적당량을 볶아둔 재료들과 믹싱......

 

 

솔솔 .....제 코를 자극하는 이 향기로운 냄새^^

 

 

토마토 소스를 넣어 잘 믹싱해 준 스파게티를 준비해 둔

오븐 용기에 담아내고

 

 

위에다 피자 치즈를 솔솔 뿌려준다음 용기 뚜껑을 덮고.....

 

 

예열해 둔 오븐에서 170도 온도에서 약 8분간 둔 다음.......

 

 

 

오븐에서 연어 오븐 스파게티를 끄집어내어 마지막으로

준비해 둔 순무순과 파슬리 가루를 휘리릭 뿌려주면.....

 

 

맛있는 연어 오븐 스파게티 완성입니다.

 

 

치즈가 노글노글 녹아내린 연어 오븐 스파게티

 

 

통통한 연어살 보이시나요

제가 만들었지만 레스토랑에서 먹는 스파게티보다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오늘의 오븐 스파게티를 더욱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

연어 !!

 

 

입안 가득 담백한 연어의 식감이 너무나 입안을 즐겁게 해 주네요^^

 

 

여류로운 주말 점심으로 만들어 본 연어 오븐 스파게티 !!

 

온 가족이 너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집에 있는 자투리 재료들과 동원 연어 통조림을 이용해서 만들어 본

연어 오븐 스파게티 !!

앞으로 우리집 단골 메뉴가 될 것 같은 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