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탐방/전국 맛집 여행

[통영맛집]대가 한우촌 점심 특선 최고예요^^

이쁜 비올라 2014. 5. 30. 05:22

 

 

날씨가 갑자기 더워진것 같아요

집에 있으려니 입맛도 없고 ㅠㅠ

이런날엔 스스로를 위한 보양식이 필요한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학원 선생님들과 맛있는 점심 먹으러 무전동에 있는 대가한우촌 갔다왔어요^^

 

 

대가한우촌을 갈때마다 느끼는 점이지만 식당 앞에

이렇게 넓은 공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 없어 너무 좋은 것 같으네요

요즈음 시내 곳곳에 주차 단속 카메라가 있어서

주차 할려고 빙빙 돌아다니는것도 정말 짜증 나는 일이잖아요

대가한우촌은 음식을 먹고 나면 주차권을 주기 때문에 이점도

손님들이 즐겨 찾는 강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암튼 전 대가한우촌 갈때마다 주차 걱정 없어 너무 좋아요  ㅎㅎ

 

 

얼마전 대가한우촌을 새단장 하셨더라구요

더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한우도 먹으면서^^

 

 

얼마전에 지인분이 대가한우촌을 갔다오셨다면서

대가 한우촌의 점심 특선에 대해 너무 맛있고 괜찮다고 하셔서

오늘 저도 선생님들과 점심 특선 먹으러 왔어요^^

 

 

먼저 깔끔한 밑반찬을 세팅해 주신답니다.

 

 

맛있는 웰빙 쌈까지 갔다주시고

점심 특선 메뉴가 정말 궁금해 진답니다......

 

 

대가한우촌 점심 특선 메뉴는 1인분에 \10,000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금액으로 맛있는 숯불 한우를 맛볼 수가 있다고 합니다^^

 

 

서빙 하시는 직원분께서 하시는 말씀이 점심 특선의 최고의 별미는

맛있는 양념 한우와 함께 이 의문의 강된장이 비법이라고 하는데요

숯불에 구워낸 양념 한우를 이 강된장에 찍어서 쌈과 함께 먹으면

정말 별미라고 합니다.

 

 

쌈 외에도 점심 특선 밑반찬으로 여러가지 야채와 제가 좋아하는

짱아치도 나오더라구요

 

 

숯불이 달아오르고 있는데 한우는 언제 나오지?.......

 

 

대가 한우촌만의 비법으로 만든 이 강된장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빛깔 좋은 육질의 양념 한우.......

사실 제가 한우 메니아인데요

매일 매일 한우를 먹기에는 제 주머니 사정이 ㅎㅎ

근데 \10,000으로 이렇게 푸짐한 한우를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완전 감동 받았어요 

 

 

대가한우촌 점심 특선 메뉴 너무 푸짐하죠

 

 

자 !! 본격적으로 대가한우촌 점심 특선 양념 한우 시식 들어갑니다.

 

 

대가 한우촌 한우는 육질이 부드러울뿐 아니라 입안에서

녹는듯한 식감이 최고라서 간혹 지인분들과 외부에서 손님들이 오시면

즐겨 찾는 곳이랍니다.

대가 한우촌 점심 특선 메뉴는 오늘 처음 맛 보는데요

이렇게 점심 특선 메뉴로 부담없이 맛있는 한우를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깔끔한 백김치 맛도 최고더라구요

 

 

특히 전 장아치를 너무 좋아한답니다.

 

 

숯불 위에 고기가 익어갑니다

 

 

우리 선생님 먼저 고기 시식이요

웰빙 쌈에 한우 한점을 강된장에 찍어서 마늘 하나 넣고

너무 맛있다고 난리네요 ㅎㅎ

 

 

점심 특선 고기라 등급이 낮은 고기가 아닌가 하고 조금 의심했는데요

정말 고기 맛 끝내주더라구요

 

 

맛있는 고기도 먹고 된장찌게와 밥도 같이 먹으면서.....

 

 

선생님들이 고기가 맛있다고 ......

바쁘게 손들이 오고가고 있습니다.

 

 

전 상추쌈에 강된장 듬뿍 찍은 고기 두점에 제가 좋아하는 부추 짱아치를

넣어서 입안 가득 넣어 봅니다.

대가한우촌 점심 특선 정말 잘 먹고 왔습니다.

오늘 점심은 10,000원의 행복으로 대가한우촌의 웰빙

점심 특선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