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탐방/전국 맛집 여행

[맛집탐방]홍대맛집 징기스

이쁜 비올라 2016. 8. 1. 00:48



폭염주의보가 며칠내내 계속되는 7월의 마지막날 아들과 함께 홍대에 있는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 에 갔어요^^

양고기는 당뇨, 술중독, 몸의 독성 해소와 장내 해독, 살균 및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다고 하죠

특히 항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피부암,결장암, 유방암에 현저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다이어트에도 좋고

수술 후 환자들에게도 정말 좋은 보양식이라고 하네요



아들이 먼저 친구들이랑 한번 가보고서는 정말 맛있는 양고기집이라고

저에게 적극 추천을 하던 집이었는데요

마침 학원 방학이라 6일간의 일정으로 서울 아들 자취집에 올라와서

드디어 '징기스'에 가게 되었어요!!

이번 여름 휴가는 그동안 학원일들이 많아서 예전처럼 멀리 여행을 가는 것 보다

서울와서 그동안 아들이 찜해 둔 맛집 탐방에 초점을 맛추었어요

서울에 올라온 둘째날 갔던 강남역 부근의 '그릴타이'란 곳에서

먹어본 태국 음식과 곤트란쉐리에의 환상적인 빵 맛에

완전 감동했었던 터라

오늘 찾게 될 북해도식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도 완전 기대 기대 !!



징기스는 오후 5시에 오픈 한다고 해서 아들과 저는 지하철로 홍대역에

4시경 도착해서는 나뚜루에서 팥빙수를 하나 먹고

'징기스' 오픈 시간을 기다렸답니다.



오후 5시 5분경에 '징기스'에 도착했는데

벌써 우리보다 일찍 온 손님들로 '징기스' 안이 북적북적......

'징기스' 메뉴판인데요

아들과 저는 징기스칸 모듬을 시켰어요

평소 양고기는 저 혼자서도 몇인분은 거뜬히 먹는터라

약간 모자라지 않을까 하고 망설이다 모자라면

추가로 시키기로 마음먹고

일단 징기스칸 모듬으로  ㅎㅎ



기본 메뉴를 먼저 세팅해 주시던데요

제가 통영에서 가는 양고기집 세팅 메뉴랑은 조금 다르더라구요



각종 야채와 신김치랑 얇게 썰어 둔 감자 등등.......



아들은 칭따오를 한병 시키고.......

중국 위해 갔을때는 이 사이즈 칭따오를 한병에 600원 정도에

마트에서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물 건너오다 보니 칭따오 가격이 ㅠㅠ



드디오 징기스칸 모듬 양고기가 나왔어요



양고기의 육질이 정말 좋아 보이죠.....

제가 양고기 집은 조금 다녀봐서 오늘 이 집 양고기 정말 맛있을것 같다는 예감



방송에서 맛집 탐방으로 나갔었는지

자세히 보니 가게 안 TV에서 사유리와 개그맨 김경식이

이곳 '징기스'에서  양고기를 먹는 동영상들이 계속 나오고 있더라구요



이곳 '징기스'의 또 다른 감동은 직원분들이

고기를 전부 잘라서 맛있게 구워준다는 거예요



보통 육고기집에 가면 우리가 고기를 굽는것 보다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잖아요

징기스에서도 직원분들이 많으셔서 모든 손님들에게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서비스를 해 주시더라구요



전 한꺼번에 고기를 다 구워서 고기가 질겨지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걱정안해도 되더라구요^^



바로바로

고기가 적당하게 구워지면 이렇게 돌판에 얹어놓고

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징기스'만의 양고기 먹는 팁을 가르쳐 주셨는데요




1번은 소금에 찍어서 먹는 방법

2번은 '징기스' 만의 맛있는 양념에 고추채를 넣어서서 양고기를 찍어 먹는 방법



그리고 3번째 방법은 이렇게 또띠아에 양고기와 각종 야채

그리고 불에 구운 방울 토마토를 얹어서 사 먹는 방법을

얘기해 주더라구요



이렇게 또띠아에 양고기를 야채와 곁들여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은

처음인데요 정말 별미더라구요 ^^



전 평소에 양고기를 쯔란에 찍어먹길 좋아해서 직원분에게

쯔란을 부탁했더니 갔다주더라구요

특유의 향 때문에 쯔란을 싫어하는 분들이 계셔사 저처럼 찾는 사람들에게만 준다고 하네요

쯔란소스는 큐민과 흙 후추와 깨와 고추가루와 소금이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소금이 조금 부족한듯 해서 소금을 조금 더 넣어서

양고기를 찍어 먹었는데요

완전 감동   그 자체였어요......



저희들이 들어 온지 30분도 안되어서 1층 매장안이 벌써 손님들로 가득차더라구요

저희들과 같은 양고기 매니아들 ㅎㅎ




징기스칸 모듬 세트로도 저와 아들 실컷 먹었답니다.

이제 남은것은 늑간살 갈비뼈만 ㅎㅎ

갈비뼈에 붙어있는 양고기도 정말 쫄깃쫄깃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위죠^^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

완전 추천해 주고 싶어요

양고기 매니아들이라면 만족하면서 제대로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곳

이번 서울 맛집 탐방 완전 대박입니다

아들과 저는 이제 덴마크 코펜하겐의 미슐랭에서 소개한  세계 제 1의 레스토랑

노마 : 뉴 노르딕 퀴진의 비밀 보러 메가박스로 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