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맛집탐방/전국 맛집 여행

[통영맛집] 대가한우촌

이쁜 비올라 2013. 10. 20. 02:20

 

 

아들이 드디어 해병대 전역을 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집으로 오자마자 아들이 좋아하는 고기 타령을

하는 바람에 토요일 오후 아들과 함께 졸깃졸깃 씹히는

육질의 식감이 끝내주게 맛있는 통영 무전동에 있는

대가한우촌을 갔다왔답니다.

 

 

아들이 휴가 나올때 마다 고기를 먹으러 자주가는 단골

한우집 대가한우촌

 

 

대가한우촌 바로 앞에 이렇게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 주차 걱정이 없어서 무엇보다 좋더라구요^^

 

 

대가한우촌 들어가는 문에 보니

원산지 표시 우수음식점과 소방안전관리 우수업소에다

모범음식점 인증까지......

 

 

대가한우촌은 사장님께서 직접 고성 대가면에서

소농장을 운영하고 계셔서 항상 신선한 고기만을

손님들에게 선보인다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식육판매 코너도 있는데요

이곳에서 직접 고기를 팔기도 한다고 하네요!!

 

 

 

토요일 이른 점심때 가서 그런지 아직은

식당안이 조용한것 같더라구요^^

 

 

생각보다 식당안 규모도 꽤 크더라구요^^

 

 

2층엔 룸도 있고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아들 해병대 전역 선물로 유럽 배낭여행 65일 선물을 해서

11월 중순이면 영국으로 들어 가는데

그때 같이 여행가는 인수내 가족과 같이

고기 먹으러 왔답니다.

 

 

보기만 해도 이 맛있게 보이는 한우의 육질......

아들이 고기를 좋아해서 한우집을 여러군데

가보왔지만 이곳 대가한우촌 한우맛을 보고는

그이후로는 단골이 되고 말았답니다.

고기맛 제가 먹어본 한우 중에서 단연 최고랍니다^^

 

 

무엇보다 대가한우촌의 별미는 이 육회랍니다.

고기 먹기전에 단골의 특혜로 나오는

이 육회맛은 정말 맛있답니다.

 

간혹 전골 먹으러도 오는데 전골 먹을때

육회 작은것 하나 시키고 전골 먹으면 정말

푸짐한 한끼 식사로 최고랍니다^^

 

 

대가한우촌 올때마다 그 맛에 푹 빠지는 반찬 중의 하나는

 

 

바로 이 묵은지 김치인데요 일년내내 대가한우촌에서

맛볼수 있는 변치 않는 맛.....

도대체 어떻게 묵은지 김치를 보관하는지

고기 한점 넣고 쌈 사먹으면 정말 환상적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푸짐한 식단......ㅎㅎ

 

 

고기가 나오자마자 아들과 인수는 맛있는 고기 맛보기에

정신이 없답니다.

 

 

노골노골 숯불에 익어가는 한우......

 

 

마늘과 새우도 한쪽에 같이 놓고.....

 

대가한우촌 올때마다 좋은점은 숯을 이용해

고기를 구워도 연기가 하나도 방안에 차지 않는다는 장점

예전에 종업원에게 여쭈었더니

가운데 이  연통이 연기를 모두 빨아들여

밑에 바닥에 연결된 파이프를 이용해 다 빠져나간다고 하더라구요^^

 

 

고기를 굽기가 바쁘게 순식간에 젓가락들이

와서 불티가 난답니다.

고기를 굽고 있는 저는 한점 맛보지도 못하고

이렇게 고기만 굽고 있답니다 ㅠㅠ

 

 

 

고기가 육안으로 보아서도 육질이 좋고

최고 상품으로 보이더라구요^^

 

 

맛있는 한우와 함께 아들의 군대 이야기로

즐거운 토요일 점심이랍니다.

 

 

숯불에 살짝 익혀서 맛본 한우!!

고기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이렇게 깻잎 한장에 묵은지 하나 마늘 한쪽 넣고

쌈사서 먹으면 정말 정말 맛있답니다.

 

 

제가 쌈사먹는 모습이 맛있어 보이는지

아들도 고기를 상추쌈에 이렇게 싸서 먹더라구요^^

 

 

모두 모두 바쁜 젓가락질

한우사랑에 푹 빠져서 즐거운 만찬을 ㅎㅎ

 

 

순식간에 고기 5인분이 동이 나고.......

다시 추가^^

 

 

대가한우촌 양념갈비도 맛있어서

마지막에 양념갈비도 1인분 시켜보았어요

 

 

숯불위에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양념갈비들 ㅎㅎ

 

 

한우 생고기도 맛있지만 양념갈비맛도

정말 끝내준답니다!!

 

 

무우채에 이렇게 양념갈비 한점 얹어서 먹으면

'둘이먹다 하나 죽어도 모른다'는 말이 여기서 ㅎㅎ

 

 

고기를 시키면 이렇게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오는

이벤트까지.....

얼큰한 선지국 남편들 해장용으로도 딱일것 같네요.

 

 

그렇게 한우고기를 실컷 먹고도 마지막에

저는 이렇게 육계장을 시켰답니다 ㅎㅎ

 

 

육계장 안에 웬걸 고기가 이렇게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육계장 중에 이렇게 한우가 둥실둥실 떠 있는

육계장은 처음 ^^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너무 맛깔난답니다.

 

 

아들은 고기를 먹고 된장 국수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정말 푸짐해 보이죠

해물이 왜 이렇게 많아요 와우....

 

 

아들과 인수네 가족들과 맛있는 고기를 먹고

나오면서 보니깐  대가한우촌에 맛있는

한우 말고도 메뉴들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언제나 맛있게 먹고 즐거운 맘으로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통영 제1의 맛집 대가한우촌 무조건 추천합니다.

고기맛이 정말 끝내준답니다!!

 

대가한우촌 한우 정말 맛있어요

별5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