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으로/일상속 이야기

[롯데카드]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 동창회

이쁜 비올라 2016. 12. 13. 01:34

#롯데카드#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동창회 #콘서트 #연말콘서트

##김경호 콘서트 #장미여관 콘서트 #김창완 콘서트 # 거미콘서트

#롯데카드 이벤트 #롯데카드 혜택#장미여관콘서트


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 동창회 갔다왔어요^^

오전 8시30분 버스를 타고 오후 1시에 서초동 남부 터미널에 도착했어요!!

장장 5시간 가까이 버스를 탔지만 조금 있으면 보게 될 콘서트에 대한

기대로 마냥 가슴이 벅차오르더라구요^^




사전에 롯데마니아로거 담당자님께서 보내주신 초대권과

sbs 이숙영의 러브FM에 보낸 사연 당첨으로

받은 초대권 이랍니다^^



sbs 이숙영의 러브FM에서 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

보내주신다는 문자가 왔더라구요^^

덕분에 제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했어요 !!



캠퍼스 건물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오늘 콘서트 공연이 있답니다.



2시부터 선착순으로 좌석표를 준다고 해서

서울 도착하자마자 지하철을 타고 서둘러 행사장으로 왔어요



저 위로 길게 늘어선 줄이 설마 콘서트 동창회 온 사람들 ㅠㅠ




평화의 전당에 도착했을때 오후 2시 10분을 조금 넘긴 시간이었는데요

벌써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모여서

티켓 교환 후 무표 먹거리 시식을 위해 줄을 서 있더라구요^^

정말 빠르기도 하죠 ㅎㅎㅎ



연말 연예인들 각종 시상식을 하던 그 곳 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실제로

직접 보게 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모두들 오늘의 이 순간을 한 장의 사진으로 남긴다고 여념이 없네요 !!!




일단 경희대 입구에서 만난 아들에게 서둘러

좌석표 교환을 하라고 시키고는....



초대권을 주고 받은 팜플렛과 좌석 팔찌랍니다.

다행히 일찍 서둘러서 정말 명당 좌석에 앉게 되었어요^^

야호 !!




팜플렛에 보니 여러가지 행사를 같이 하네요^^

추억의 3종 세트란 이름으로 1층 로비에서 선착순 즉석 사진과

DJ 박스 운영 및 그 시절 추억의 먹거리 코너까지!!



저희들이 올라오면서 본 이 긴 행렬은 다름아닌

팜플렛 안에 포함되어 있는 따뜻한 군고구마와 군밤, 그리고

정종과 오뎅탕을 시식하기 위한 줄이더라구요




여러개의 가마에서 군고구마 냄새가 진동을 하는

12월의 롯데카드 콘서트 동창회가 열리는 현장이랍니다 !!


 


콘서트를 하려면 앞으로 2시간은 더 있어야 하는데도

벌써부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몰려들었어요

롯데카드 프리크리스마스 콘서트 동창회의 인기를 실감하게 하더라구요^^




 서울에 있는 아들 얘기로는 따뜻한 날씨라고 하는데

겨울에도 별 추위 못 느끼고 사는 남쪽 지방에서 올라온 저는

역시나 서울의 공기가 예사롭지 않더라구요 ㅠㅠ




손이 시린 추운 겨울날 먹는 군고구마 맛 모두들

어떨지 아시죠 ㅎㅎㅎㅎ




무료 시식을 하고 경희대 부근 음식점에서 추운 몸을 녹이면서

따뜻한 우동을 먹고 콘서트 시간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뒤늦게 자가용을 타고 출발한 제 지인분들과 합류해서

행사장으로 GO !!




예전 대학 다닐때 드나들던 추억의 음악감상실이 로비에  떡 하니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롯데카드 뮤직박스 ㅎㅎ

오늘만 특별히 ㅎㅎㅎ



1층 로비 중앙에서는 이렇게 오늘의 순간을 즉석에서

추억으로 남겨 주시내요

제 고등학교 다닐때 입었던 그 교복을 입은 도우미분들이

찰칵찰칵  !!!




저희들도 여고시절을 떠올리면서

오늘의 순간을 한 장의 사진으로 남겨 봅니다^^




사실 제가 태어나서 콘서트장은 정말 처음 와봐서

들어서자마자 가슴이 쿵쾅쿵쾅

12월 초에 서울 용산 아트홀에서 연주도 하고 그동안 전국을 돌면서

연주하러 많이 다녔지만

이렇게 콘서트장은 처음이라는 ㅎㅎ




일찍 좌석표를 받은 보람이 있어서

좌석도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앞 좌석으로





오늘 콘서트의 사회를 맡은  박지윤 아나운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지금부터 우리는 이 콘서트 야광봉을 열심히 흔들면서

즐기기만 하면 된답니다

준비되었나요!!!





네 !!!

야광봉 흔들 준비 되었답니다 !!




장미여관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감동적인 무대랍니다

사람들이 콘서트 오는 이유를 막 깨닫는 순간이랍니다 !!




김경호 밴드공연  완전 대 감동이었어요

여자보다 날씬한 몸매에서 우러나오는

상상을 초월하는 가창력에 당장 김경호 밴드 팬이 되었답니다 !!

연말 12월31일에 창원에서 김경호 밴드 콘서트가 있다는데

그날 여행만 아니면 당장 콘서트 예매할 분위기 ㅠㅠ




거미의 감미로운 무대^^




영원한 오빠부대 봄여름가을겨울 !!




제가 가요는 잘 모르는데요

김창완 밴드 노래는 대학시절 친구들이랑 줄기차게 불렀던 노래라

열심히 따라불렀죠^^




어느듯 2시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리고

2층 관람석에서 풍선들이 날아오른답니다 !!




2016년 들어 행복했던 순간 five에 오늘 이 순간도 기록해 봅니다^^

정말 정말 즐거웠고 스트레스 확 다 날려버린 시간이었어요 !!


앞으로 콘서트 보러 다닌다고 좀 돌아다닐것 같은 이 기분은 ^^




서울오면 꼭 들리는 징기스 양고기집이예요

일행분들이 바로 내려가셔야 된다고 해서

제가 자주가는 징기스 홍대점은 못 가고 오늘은 신천점에 왔어요^^




아 !!! 즐거운 up 된 기분을 그대로 담아 맛있는 저녁식사까지 !!

오늘의 즐거웠던 순간들이 모락모락 양고기와 함께 익어갑니다^^

어느 즐겁고 행복했던 12월의 하루를 기록하면서

롯데카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