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지구 한바퀴/대만

[대만여행]신베이터우 만객옥 온천라면/만객옥라면/타이완맛집/타이페이맛집/만객옥/만객옥라면

이쁜 비올라 2017. 1. 10. 03:43



신베이터우 맛집 만객옥 온천라면입니다.

이집은 아들이 여행오기전에 블로그 맛집 추천에서 찾은 집인데요

신베이터우역에서 내려서 구글맵을 찾아 가르쳐준 길이

어떻게나 꼬불꼬불 좁은 골목길에 엄청 많았던 계단들

지금 생각해 보면 그 계단 올라오는게 엄청 힘들어서

이 허름한 집을 발견한 순간 조금은 후회가 되더라구요

블로그에서 신베이터우 맛집을 검색하면

제일 먼저 검색되던 신베이터우 만객옥 온천라면



지하철에서 내려서 엄청 힘들게 올라왔는데 음식 맛이 아니면 어쩔까 하구요 ㅎㅎ




신베이터우역은 출구가 하나밖에 없어서 역을 나오면 펼쳐지는 풍경이

바로 이곳^^



역 주변으로 포장마차 음식점이 즐비한데요

이곳은 저녁 늦게까지는 하지 않는답니다.




신베이터우맛집 만객옥라면

만객옥라면을 사이에 두고 양쪽으로 음식집이 하나씩 있는데요

정말 양쪽집 다 텅텅 비어 있고

유독 이 낡은 집 옆으로만 저 위 계단으로 줄 서 있는거 보이시죠^^




이곳은 무조건 자리가비면 합석이랍니다.

자리가 비는 순서되로 앉아야해서 빈자라기 하나도 없어요




한국인이라고 하면 영문 메뉴를 준답니다.



저희는 김치라면과  기본라면에 갈비를 시켰어요




작은 가게안에 손님들로 가득




실내는 그다지 크지 않았지만 손님들로 가득차서

빈자리가 한자리도 없답니다.




저희들 앞에서 미리 음식을 드시고 계시던 다른나라 관광객분이셨는데요

음식 비쥬얼이 느끼할 것 같은 예감이




일단 이 갈비는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는 갈비 한 접시를 더 시켜서 먹었거든요 ㅎㅎ



손님들이 아주 흡족해하면서 먹는 모습들을 보면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답니다........





김치라면이랍니다.

일단 김치를 보니 반갑기도 하고 국물을 먹어 보았는데요

한국 김치라면에 비하면 그냥 국물에 김치만 넣었다는 느낌의 맛인데

일단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국에서 먹는다면 맛집이라고까지는 할 수 없는 김치라면입니다.

하지만 대만에서는 이런 맛 찾을수 없을것 같아요

맞집에 한표 !!





만객옥라면의 기본 라면인데요

처음에 비쥬얼을 보고 으으으   느끼할것 같은 예감



그런데 완전 반전 전 김치라면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나중에 김치라면을 시킨 아들이 제가 시킨 이 라면의 국물까지 싹쓸이

국물이 얼큰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




저희들이 음식을 다 먹고 나왔을때 또 이렇게 손님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