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지구 한바퀴/프랑스

유럽여행 27일째 (프랑스 파리)2013년 12월 10일(화)

이쁜 비올라 2013. 12. 11. 13:46

 

65일간의 유럽 배낭 여행중인 아들이 프랑스 파리에서 발견한 제가 좋아하는

핫 아이템들을 오늘 카톡으로 보냈내요^^

제가 파리에서 주문한 아이템은 이쁜 컬러의 스웨터와

허브차 및 다기였는데......

 

 

너무 깜찍한 티 박스인것 같아요

한국 돈 24,000 정도라는데 구입 결정^^

 

 

이 차 주전자도 이쁘긴 한데 무겁다고 하네요

금액은  보라색은 6만원.....검정색과 군청색 종류는 7만5천원

 

 

이 흰색 다기류는 4만5천원에서 6만원 선이라고 하네요

아직 다기류는 결정을 못했는데.......

 

 

카루젤 개선문입니다.

 

 

 

 

 

 

 

 

 

 

루브르 박물관 구경하고 센강 건넌 까후셀 다리

 

 

7L 킬 라 거펠트가 운영하는  예술 서점

 

 

디자인 관련 서적와 희귀 서적 판매하는 애슐린

 

 

생 제르맹 데 프레 교회

 

 

 

 

 

 

 

교회 입구에 있는 피카소가 기윰 아폴리네르를 위해 만든

아폴리네르 예찬 조각상

 

 

들라크루와 미술관

 

 

미술관은 화요일 문을 닫았다고 합니다.

 

 

미술관 대문으로 들어가서 있던 이쁜 가게

 

 

생 제르맹 거리에 있던 동상

 

 

피카소가 즐겨 입었다는 줄무뉘 티셔츠로 유명한

세인트 제임스 옷가게 입니다.

 

 

한인 식당 '와보소' 여기서 점심 먹었어요

 

 

점심 특선으로 전식, 본식, 후식 합해서 12.80 유로

 

 

 

전식 탕수육에 본식 비빔밥 , 후식은 녹차 아이스크림

 

 

 

디자인 관련 및 독특한 서적으로 유명한  타센 서점

 

 

생 쉘피스 교회

 

 

영화 다빈치 코드에 나왔던 로즈라인과 오벨리스크

 

 

 

 

 

 

들라크루아의 프레스코화 악마를 무찌르는 대천사 미카엘

1

 

바닥의 금줄이 로즈라인

 

 

 

 

 

 

 

 

 

프랑스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6,558개의 파이프 오르간

 

 

룩셈부르크 공원

 

 

 

 

 

 

 

 

 

 

 

 

 

 

 

 

 

판테온

 

 

 

파리 2 대학

 

소르본 대학

파리 3,4 대학을 합쳐 소르본 대학

 

 

중세 박물관

 

 

 

 

 

 

 

 

 

생 미셸 광장 

영화 '레미제라블' 의  배경이 된 지역

 

저 도로 끝으로 노트르담 대성당이 보이네요......

 

 

퐁 네프 다리

 

 

 

 

 

 

시떼섬

 

 

시떼섬에서 찍은 다리들

 

 

 

노트르담 대성당

 

 

 

 

 

 

파리 시청사 건물입니다.

 

 

BHV 백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