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으로/일상속 이야기

제2회 충무로 뮤지컬 영화제(DDP어울림 마당: 라라랜드)

이쁜 비올라 2017. 7. 30. 12:38



제2회 충무로 뮤지컬 영화제 구경갔다왔어요

충무로 뮤지컬 영화제는

7/22부터 7/30까지 충무아트센터.DDP,CGV명동,메가박스 동대문 등에서

뮤지컬영화제가 열린답니다 !!
올댓재즈,오페라의유령,시카고 같은 유명 뮤지컬의 영화버전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의 뮤지컬특별공연과
아마데우스, 사랑은 비를타고, 라라랜드 같은 음악영화들이 찾아오는데요

저는 동대문 DDP 야외 어울림 마당에서의 라라랜드 공연을


더운 여름의 무더운 날씨를 싹 날려버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동대문 DDP는 주말 과 평일에도 여러가지 이벤트 행사들이 많아서

서울 시민들의 발길을 잡아 당기기에 충분한

핫 아이템의 장소인것 같아요




동대문 DDP 루이 비통 전시회를 보고 나오면서

어울림 마당에서 공연하는 라라랜드 공연을 보았답니다 !!



지방에 살고 있어서 이런 공연 보기가 드문 저에겐 정말 행운의 날이었죠^^




간혹, 이런 문화적인 행사를 보고나면 서울에 사는 사람들이 부럽기도 하구요

매일 아침 바닷가를 산책할 수 있는저희 집에 와서는

제가 살고 있는 통영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인곳 같기고 하구요^^



오늘 하루 서울 시민이 되어 그들 속에 섞여서 라라랜드 공연을

정말 재미있게 관람하였답니다 !!




충무로 뮤지컬 영화제 !! 정말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뮤지컬과

영화음악을 잔뜩 들을 수 있는 기회인것 같은데요

관심있으신분들 서두르셔야 될 것 같아요

인기 있는 뮤지컬들은 거의 매진이 다 되었다고 하니깐요^^



점심을 먹기 위해 아들과 함께 두리번 거리고 있는 중이랍니다 !!




오늘 하루 서울 시민으로 살아 본 기분은 별 5개입니다 !!